3월 15일~16일, 서울 로컬스티치 소공점에서 오프라인 토크쇼

속옷 제조·유통 기업 원테이커(대표 홍유리)의 언더웨어 브랜드 더잠이 2024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오프라인 토크쇼 ‘2024 Who is your Next?’를 오는 3월 15일과 16일, 서울 로컬스티치 소공에서 개최한다.

더잠이 준비한 토크쇼 ‘2024 Who is your Next?’는 사회초년생 혹은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2030 여성에게 롤모델을 제시하고자 기획했다. 연사에는 크리에이터, 프리랜서, 기업 CEO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더잠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로컬스티치 소공에서 여성의날을 기념해 일하는 여성들을 위한 토크쇼를 개최한다./출처=더잠 홈페이지
더잠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로컬스티치 소공에서 여성의날을 기념해 일하는 여성들을 위한 토크쇼를 개최한다./출처=더잠 홈페이지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15일부터 16일 양일간 진행하며, 1일차 ‘다 잘하고 싶어’라는 주제로 본업뿐 아니라 부업, 자기관리 등 모든 분야에서 윤곽을 드러내고 싶은 여성들에게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본인의 이야기를 통해 방향을 제시한다. 연사에는 크리에이터 잇츠오케이, 마케터 킴제이, 크리에이터 킴닥스, 김진아 작가, 이희정 변호사, 윤지연 아나운서, 크리에이터 젤라, 배우 류승주가 참여한다.

2일차에는 ‘난 원하는 걸 이뤄’를 주제로 틀을 부수고 본인만의 사업 스토리를 만들어 낸 CEO를 통해 주체적으로 나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방법을 나눈다. 연사로는 마이루틴 옥민송 대표, 오니스트 김재현 대표, 리솔츠 권윤정 대표, 이너시아 김효이 대표, 빌리지베이비 이정윤 대표, 해피문데이 김도진 대표, 서울시스터즈 안태양 대표, 원테이커 홍유리 대표가 함께한다.

연사들의 발표가 끝난 후에는 Q&A를 통해 참여자들과 소통의 시간도 마련된다. 행사는 1일권 및 양일권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티켓은 더잠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홍유리 대표는 “더잠은 매해 여성의 날을 기념하며, 2020년 불법카메라 탐지를 위한 레드카드, 2023년 여성의 신체 다양성을 주제로 한 전시회 등을 진행했다”며,”올해는 사회초년생이 겪는 좌절과 불안에 공감하며, 그 시기를 지나 마침내 자신의 길을 개척한 각 분야 여성 전문가를 통해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셜임팩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